공기 남 gloomy star 가사

doggy 주로 공기 남 gloomy star 가사 제품 서비스 조회, 거래, 소통의 장을 제공해 드립니다.구매, 결제, 송장 확인까지 모든 단계에서 공급업체와 연락...을 통해 구매자, 공급업체 및 물류 서비스 공급자를 연결하여 화물 운송을 관리하는 공통 플랫폼, 고품질 공기 남 gloomy star 가사 제품 전시, 투명한 가격, 제조업체의 모든 공급원. 공기 남 gloomy star 가사 Verse 1

가끔 생각나면 눈물이 나네
It’s making me cry 무슨 말로 말해야하나
우린 너무 빨리 너무 가까웠어
난 네 눈빛 다 외웠지만
듣기는 할 수 없는 네 말들

Chorus
공기 남 Gloomy star 난 행복했다고
널 보내는 순간 난 슬프다고
따뜻한 기억만 남긴 채로
대로 또 또 또 가는걸

Verse 2
너무 조용해보이는 내가
네 생각을 알지 못했다는 후회가
속에 남겨놓고 난 날개 펼치네
모든 걸 지나는 지금엔 또 내게

Chorus
공기 남 Gloomy star 난 행복했다고
널 보내는 순간 난 슬프다고
따뜻한 기억만 남긴 채로
대로 또 또 또 가는걸

Bridge
그저 너무나 아름답고
이 메아리는 영원하겠냐고
떠오르는 기억들 같이 내게 고백해줘
슬픔을 없애는 감각

Chorus
공기 남 Gloomy star 난 행복했다고
널 보내는 순간 난 슬프다고
따뜻한 기억만 남긴 채로
대로 또 또 또 가는걸

Outro
머나먼 길 끝에서 스쳐가기전 소리치는 건
공기 남 gloomy star 내가 행복했다고
되돌아가고 싶어 버려진 시간이 내게 빛나는 건
슬픔을 없애는 감각 Go away

공기 남 Gloomy star은 소원을 남기는 노래입니다. 소녀시대 소원은 예전부터 결혼하는 것을 바라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빅톤의 음악팀에서 소녀시대의 멤버 소원에 대한 곡을 만들었고, 이러한 노래가 '공기 남 Gloomy star'이 되었습니다.

가사를 듣는 듯 느껴지는 것은 아름다운 사랑과 그리움입니다. 바로 관계는 끝났다고 해도, 그림자는 여전히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고백한 마음은 계속해서 소녀시대 소원이 불러보는 곳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사랑을 잃고 다시 얻기도 하지만, 그리움은 항상 앞에 남아 있습니다. 소녀시대 소원은 그리움을 견뎌내며 고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공기 남 Gloomy star'은 이렇게 그녀가 소녀시대 소원이 된 이유와 관계하여 노래가 되었습니다.

노래의 내용은 간단하게 말해, 소녀시대 소원이 남긴 꿈에 대한 그리움과 생각을 노래로 표현했습니다. 가사에는 '눈물이 나네. 니 말 듣기는 할 수 없는 순간' '되돌아가고 싶지만 버려졌을 때 빛나는 것' 등과 같은 '그리움'의 속삭임이 느껴집니다.

또한, '공기 남 Gloomy star'을 들으면 느낄 수 있는 것은 사랑과 슬픔의 감정입니다. 사랑하면서도 그러한 느낌을 가지기 위해, 소녀시대 소원은 걱정과 고민, 슬픔과 그리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원의 눈빛은 계속 아름답게 가득 차 있습니다.

빅톤의 음악에 다시 돌아가보면, '공기 남 Gloomy star'의 음악은 여러 개의 음악 스타일을 결합했습니다. 특히 선율이 상록수 빈둥소리와 보컬이 강하게 치중되어 있는 것이 눈에 띄는데요, 그 속에는 소녀시대 소원의 감성이 연출되어 있습니다. 총체적으로 들으면 따뜻하고 슬픈 느낌이 듭니다.

공기 남 Gloomy star으로 표현한 것은 바로 일회성의 사랑이며, 이러한 사랑을 다시 만날 수 없을지 몰라도 받았던 아름다움과 소원이 영원히 남아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연상시키는 것입니다. 그 말이 소녀시대 소원이 거느리는 노래이니까요.

공기 남 Gloomy star은 단순한 고백과 생각을 느낄 수 있는 노래로, 빅톤의 음악이 다른 어떠한 음악과도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 곡에서는 여전히 사랑하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지는 따뜻한 감정이 깊이 있습니다. 소녀시대 소원을 위해 거느린 곡이라는 것만으로도 이 곡의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