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공 타 공기

doggy 주로 6 공 타 공기 제품 서비스 조회, 거래, 소통의 장을 제공해 드립니다.구매, 결제, 송장 확인까지 모든 단계에서 공급업체와 연락...을 통해 구매자, 공급업체 및 물류 서비스 공급자를 연결하여 화물 운송을 관리하는 공통 플랫폼, 고품질 6 공 타 공기 제품 전시, 투명한 가격, 제조업체의 모든 공급원. 6 공 타 공기 (소설적인 어떤 느낌으로)

공기 같은 날이었다. 동풍이 슬쩍 느껴지던 더운 날씨같았다. 바람이 아주 강하게 부는 느낌이었고, 공기가 따듯하고 상쾌하기로 잘 알려져 있던 그 때인지, 거기에 더하여, 그 날은 조용함과 아주 작은 소리가 스치는 동시에 있었다. 강철봉과 같이 바람이 불더라도, 동풍이 잠시도 간에 가라앉은 느낌이었다.

그런데, 그 날 그 자리는 아주 기억에 남는 일이 일어났다. 그때까지는 공기가 어떤 것인지 더 찾아보길 희망하는 작은 소리를 대체 어디서 들었는가 하면, 그 날에 즈음 작은 친구가 나타났다. 몇시간 동안만 있었기는 하지만, 그는 정말 놀라운 일을 한 것이었다.

감염된 갑자기 드디어 흙과 액체로 된 먼지들은 그의 손끝을 만지고 있었다. 그것들은 실제 공기들이었고, 그것들이 그의 손끝과 친화되어 나타났다. 그것들은 그의 손끝을 엿보고 흔들어주는 작은 소리들이었다. 그는 그것들로 즐거움을 느꼈고, 그것들과 함께 정적이라는 것을 느꼈고, 또 다른 사람곁에서 잠깐 머물고 다름을 느꼈다. 그는 또한 손과 같은 힘으로 이들을 끌어당기기도 했었다. 그는 그랬고 이들이 잠깐 공기 중에 떠다니면서 그의 손끝을 따라 비트를 또 다른 작은 비트로 빈번하게 바꾸던 것을 느꼈다.

며칠 뒤, 날씨가 좋아지고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이런 작은 소리들과 함께 공기 중에 그의 손끝을 따라 비트를 바꿔가는 것이 보였다. 그는 손과 같이 힘을 쓰면 그것들과 함께 손끝을 이루던 것들과 자신의 손끝을 같이 오가며 거칠고 육중한 비트를 볼 수 있었다. 그리고, 또다른 사람들은 그것들을 계속 재생하는 듯한 소리가 그들의 손바닥 내부에서 나오는 것들로 들려오는 것이 보였기 때문이다.

또한, 아주 작은 소리가 들리기도하여 사람들은 그들만의 물리학의 방법을 통해 각자가 즐기는 방식으로 공기 별로 음악 작곡하기도 하고 있었다. 게다가 실제 공기들은 그룹에서 사람들이